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장 이계영

세상을 움직이는 참사람 양성 대학,
기부하고 싶은 대학을 만들겠습니다.

여러분은 우리 대학 후원을 통해 욕심과 아집이 없는 자비의 삶을 몸소 실천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이러한 후원은 어려운 학생에게는 세상의 어두운 부분을 밝혀 주는 장학금이 되고 있으며, 또한 큰 등불이 되어 우리 대학이 추구하는 국가와 민족, 그리고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양성의 길에 빛을 비추어 주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후원인 여러분의 연등과도 같은 삶에 다시 한 번 깊은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저는 지난 3월 캠퍼스총장으로 취임하며 우리 대학의 발전목표를 전국 비수도권 사립대학 중 3위로, 대학의 비전으로는 “세상을 움직이는 참사람 양성 대학”으로 선포하였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목표와 비전의 달성 과정을 통해 자랑스러운 동국인을 양성하고 사회에서 사랑받는 대학, 그래서 더욱 기부하고 싶은 대학으로 만들 것을 약속드린바 있습니다.

최근 지방 대학을 둘러싼 환경이 많이 어려워지고 있다고 합니다만, 우리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전 구성원은 여러분의 든든한 후원을 힘으로, 함께하는 원력(願力)을 지침으로 삼아 더욱 더 비상(飛上)할 수 있으리라 자신합니다.

앞으로도 여러분께서 스스로의 삶을 통해 밝히신 연등이 더 찬란히 빛날 수 있도록, 그 공덕을 기리며 맡겨주신 책무에 더욱 노력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기부하고 싶은 자랑스러운 대학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변함없는 애정으로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에 성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댁내에 만복이 깃들며 항상 건강하시고 건승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6월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총장 이 대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