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경주캠퍼스, ‘2019학년도 1학기 후원의 집’ 장학금 전달식 개최

글번호 :
529|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19.05.14 16:50|
조회수 :
106

동국대 경주캠퍼스, ‘2019학년도 1학기 후원의 집

 

장학금 전달식 개최

 

지역 업체들과 동국대 경주캠퍼스의 아름다운 동행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는 지난 10일 오후 430분 교내 글로벌에이스홀에서 ‘2019학년도 1학기 후원의 집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2009년부터 시작해 올해 11년째를 맞는 후원의 집장학 사업은 대학과 지역사회의 상호 협조와 발전을 도모하고자 지역의 다양한 업종의 자영업체 대표들이 후원의 집으로 가입하여 동국대 경주캠퍼스 인재육성을 위해 매달 일정액을 후원하는 장학 사업이다.

 

  처음 10개 업체로 시작했던 후원의 집은 재학생과 교직원 등 학교 관계자의 적극적인 이용과 업체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현재까지 327개 업체가 참여했으며 75천만 원이 넘는 장학기금을 모금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도 열심히 학업에 임하는 54명의 학생에게 각 1백만 원씩 총 54백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되었다.

 

장학금 수여에 앞서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은 후원의 집 장학 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아스브라운 정분남 대표, 향리다원 김경숙 대표, 어림지 김대호 대표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후원의 집운영위원회 위원장 태순옥 삼미정 대표는 인사말에서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장학 사업에 참여해주시는 모든 후원의 집 대표님들께 감사드린다오늘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 여러분들이 시련에 굴하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단련하여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대원 동국대 경주캠퍼스총장은 격려사에서 후원의 집 대표님들이 십시일반 기부하신 장학금에 담긴 정성을 참으로 무겁게 받아들인다장학생 여러분들은 후원자님들의 뜻이 헛되지 않도록 학업에 매진하여 오늘 받은 정성을 나중에 베풀 수 있는 사람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