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제목
7
기부자가 지원 대상과 기금용도를 지정할 수 있나요?
A. 기부자가 후원하고자 하는 특정 단과대학, 학과 또는 학내 연구소가 있는 경우 지원 대상 및 기금용도를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약정서 상의 ‘학교에 위임’을 선택하시면 학교의 장기 발전계획에 따라 최우선적으로 지원이 필요한 부분에 사용이 되어 동국대학교가 세계적인 명문 사학으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6
기부금 영수증 발급방법이 궁금합니다.
1.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발급
- 개인기부자일 경우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http://www.yesone.go.kr)에서 기부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주민등록번호가 바르게 등록되어 있는 경우에 한합니다.

2. 우편・이메일・팩스 발송
- 별도의 기부금 영수증이 필요하신 기부자님께서는 054-770-2500/2200으로 연락주시면 발송해드립니다.

3.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http://pf.kakao.com/_CnEgK)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 대외협력처\' 친구추가
- 카카오톡 대화로 빠르고 편리하게 기부금영수증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5
세제 혜택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습니다.
A. 세제 혜택 내용

개인 기부(근로소득자 및 개인사업자)
연말정산 또는 종합소득세 신고 시 연간 소득금액 한도 내에서 전액 세금 감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소득세법 제34조)

법인 기부(주식회사, 법인단체)
해당 사업연도 소득에서 이월결손금을 제한 금액의 50% 범위 내에서 손금처리가 인정되며,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5년 이내 이월공제 대상이 됩니다.(법인세법 제24조)
4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에 기부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경주캠퍼스에 기부를 하시려면 간단한 약정(온라인약정, 약정서송부)을 하신 후, 편한 납부방법(무통장입금/자동이체(CMS)/신용카드/급여이체)을 선택하시어 입금하시면 됩니다. 입금 후에는 기부금 영수증을 출력하시어 연말 소득공제에 활용하시면 됩니다.

기부와 관련해서 연락 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대외협력실 ☎054-770-2100/2200)
3
기부자에 대한 혜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기부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학교 차원에서 다양한 예우프로그램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만 송구스럽게도 기부금액에 따라 예우가 차등 적용되는 점 은 널리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예우프로그램안내” 메뉴를 참고하시어 동국가족으로서의 자부심과 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2
기부금이 적어도 상관없나요?
기부 금액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금액이 아니라 비록 소액이라도 동국의 발전을 염원하고 후원하는 마음과 실천입니다.
1
기부자인데 연락처가 바뀌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 대외협력실로 연락주시면 개인 확인 후 정보 수정을 해드립니다.
☎054-77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