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교육과, 메타버스에서 ‘현직교사 동문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글번호 :
703|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2.01.10 16:28|
조회수 :
121

동국대 경주캠퍼스 가정교육과,

 

메타버스에서 현직교사 동문회 장학금 수여식개최

 




 동국대 경주캠퍼스 가정교육과가 지난 15일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ifland)에서 현직교사동문회(동경가선)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가정교육과 재학생, 동문 현직교사, 가정교육과 교수 등 40여명이 참가했으며, 5명의 재학생들에게 총 250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장학금을 받은 홍유림(가정교육 4)씨는 졸업 전에 현직 선생님들의 응원이 담긴 동경가선 장학금을 받을 수 있어서 영광이고, 선배님들처럼 좋은 선생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이인정 현직교사동문회장은 가정교육과 후배들과 학과 발전을 위해 뜻을 모아 조성한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의미있었다. 장학생으로 선발된 다섯 분의 후배님들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오늘의 순간을 기억하시어 동경가선 동문회에서 다시 뵙기를 기대한다.” 고 축하의 뜻을 전했다.

 

 정미실 가정교육과 학과장은 "가정교육과를 졸업한 현직교사들이 재학생들에게 뜻깊은 장학금을 전달해준 것에 대해 감사하다라며 가정교육과는 앞으로도 미래교육환경에 빠르게 대응하며 가정교육과 재학생들이 역량있는 교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격려했다.

 

 동경가선 장학금은 동국대 경주캠퍼스 가정교육과 동문 교사들이 예비교사의 꿈을 키우고 있는 가정교육과 후배들을 응원하고, 학과의 발전을 위해 십시일반 뜻을 모아 조성한 것이다.

 

 이 날 전달식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을 방지하고, 선후배와 교수들이 안전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하여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