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의 노보살, 동국대 WISE캠퍼스에 5억 기부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4.03.14 15:01|
조회수 :
45
다미화.png

익명의 불교 신도가 동국대 WISE캠퍼스 학교 발전기금으로 5억원을 기부했다.

 

 동국대 WISE캠퍼스는 최근 익명의 노보살(불교 신도)이 류완하 동국대 WISE캠퍼스 총장에게 5억원을 학교 발전기금으로 써 달라고 전달했다이 자리에는 기부자와 평소 인연이 깊은 박상범 동국대 WISE캠퍼스 명예교수서운교 동국대 WISE캠퍼스 대외협력처장이 함께 참석했다.

 

 법명이 다미화인 노보살은 평생 불교에 대한 깊은 신심으로 근검절약하여 모은 소중한 정재를 기부할 곳을 고민하다가 이웃에 사는 박상범 동국대 명예교수로부터 불교종립대학 동국대 WISE캠퍼스에 대해 알게 되어 기부를 결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사코 본인을 밝히지 말아달라는 다미화 보살은 거액의 정재를 기부하면서도 감사합니다이렇게 불교인재 양성에 함께 하게 되어 감사합니다!”라는 감사 인사만을 소감으로 밝혔다.

 

 류완하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은 이렇게 소중한 기부자님의 뜻은 우리 학교 구성원들에게 학교의 도약에 엄청난 희망을 가져다 주셨습니다아름답고 고귀한 뜻을 소중하게 잘 사용하여 건학이념을 구현하고 전법을 실천하며 우수한 불교 인재 양성으로 보답하겠다.“라고 감사의 말을 밝혔다.

 

 서운교 동국대 WISE캠퍼스 대외협력처장은 기부해 주신 소중한 기금은 동국대학교 WISE캠퍼스의 발전 계획 중 학교 특성화인프라 발전에 사용될 예정이며좋은 마음을 내주신 분들께 끝까지 정성을 다해서 모시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