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총동창회, WISE캠퍼스에서 동국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글번호 :
802|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3.10.18 11:04|
조회수 :
286
동국장학회 장학증서 수여식.png
장학수여2.png
장학수여3.png

동국대학교 총동창회는 지난 9월 12일 오후 3시 동국대 WISE캠퍼스 백주년기념관 5층 세미나실에서 2023학년도 동국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


 이번 수여식에는 문선배 동국대학교 총동창회장이영경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 ()동국장학회 이사 해운스님조덕형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직할경주동창회장김동호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직할경주동창회 사무총장을 비롯한 동문과 교내 관계자등이 참석했다.


 동국장학회 장학금은 동국대학교 총동창회 산하 재단법인 동국장학회에서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이번 WISE캠퍼스 수여식에서는 어려운 가정형편 속에서도 학업성적이 우수한 학생 25명에게 1백만원씩 총 25백만원을 수여했다.


 동국장학회는 1995년 3월 동국대학교 학생과 교직원에게 장학금과 연구비 등을 지원하여 국가사회에 봉사할 수 있는 지도적 인물을 양성하고 교육문화향상에 이바지하기 위해 총동창회에서 재단법인으로 설립되었다.

 

 문선배 동국대학교 총동창회장은 인사말에서 이 자리에 참석한 장학생 여러분들이 미래 동국의 새로운 주역들이며 앞으로 멋진 리더가 될것이라며, ”앞으로 다시 동국으로 돌아와 모교사랑후배사랑을 대물림 하는 영원한 동국인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영경 동국대 WISE캠퍼스총장은 축사를 통해 오늘의 장학금은 동국의 선배들의 의지가 십시일반 모인 결과로 장학금을 받는 후배들은 사회에 좋은 역할을 하고 사회를 이끄는 인재가 되어 여러분의 이웃을 행복하게 하는 훌륭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